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쇼미더머니2’ 크루 맞대결…아웃사이더­렉시 예전 실력 보여줄까?

입력 : 2014-08-28 13:52:49 수정 : 2014-08-28 13:52: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net ‘쇼미더머니2’ 3화에서 메타크루의 MC메타,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와 D.O크루의 이현도, 렉시, 배치기가 래퍼 지원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한 맞대결 공연을 펼친다.

21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쇼미더머니2’ 3화에서는 2차 예선까지 통과한 25명의 래퍼 지원자들이 크루에 합류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오늘 방송에서 25명의 래퍼 지원자들은 메타크루와 D.O크루의 맞대결 공연을 본 뒤, 둘 중 함께 하고 싶은 크루를 선택하게 된다. 이번 크루들의 공연은 래퍼 지원자들이 크루를 선택하기에 앞서 두 크루 중 어떤 크루가 자신의 음악적 스타일과 잘 어울리지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예정.…

지금까지 방송된 ‘쇼미더머니2’에서는 1차, 2차 예선을 통해 시청자들이 래퍼 지원자들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들과 본공연을 함께 할 렉시, 배치기,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의 무대 위 모습은 아직까지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아 래퍼 지원자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 그런 점에서 크루별로 단 하나의 무대를 선보여야 하는 이번 공연은 각 크루에 속해 있는 래퍼들의 실력을 재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크루의 음악적 호흡도 최초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변하는 ‘메타크루’의 수장 MC메타 프로듀서는 공연에 앞서 “메타크루는 힙합의 재구성이라는 키워드를 내걸었는데 말 그대로 재구성을 통해서 힙합의 다양한 맛들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3년 만에 방송 최초로 공연 무대를 선보이는 래퍼 아웃사이더는 “제 영역에서만큼은 상상 그 이상을 들려주겠다”고 자신했으며, 소울다이브 역시“해 볼 수 있는 건 다 해보겠다”고 열정을 내비쳤다.

이에 맞서는 D.O크루의 이현도 프로듀서는 “1위를 해 봤고, 히트곡을 갖고 있는 래퍼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대중과 힙합씬 모두에게 인정 받는 그런 무대를 펼치는 게 D.O크루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배치기는 “남김 없이 아낌 없이 표출할 테니 무대를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특히 오랜만에 본인의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인 렉시는 “이번을 계기로 색다른 렉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각오를 전하며 이번 무대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Mnet ‘쇼미더머니2’ 제작진은 “두 크루가 공연을 준비하면서부터 서로를 견제하며 오직 음악만으로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였다”며 “두 크루의 공연을 본 래퍼 지원자들은 분명히 다른 두 크루의 색깔을 확실히 느꼈으며, 자신이 원하는 크루에 최종 합류해 쇼미더머니2 본 공연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바람이 더욱 간절해졌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루 간의 맞대결 공연에서 더 많은 래퍼 지원자들의 선택을 받은 크루는 선호하는 래퍼 지원자를 우선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과연 래퍼 지원자들은 어느 크루에게 승리의 기쁨을 안길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두 크루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 공연은 21일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2’ 3화에서 전격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