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해안 명소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Spring Fun+ Story 프로그램 ('오륙도 상륙작전' or '왕의 정원을 찾아라' or '굽이굽이 걷기') 中 1개 프로그램을 2인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륙도, 태종대, 달맞이, 송정 등 부산 해안 명소를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또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직접 엄선한 지역 맛집을 소개한 리플릿도 제공한다. 맛집 소개 리플릿에는 '조선호텔 맛집 원정대'가 직접 먹어보고 엄선한 4개 맛집이 소개된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얼큰한 메기매운탕과 피리매운탕을 즐길 수 있는 장안사 초입의 장안집, 막걸리에 씻어내 비린내를 잡고 감칠맛을 더한 멸치회를 즐길 수 있는 대변항의 용암할매횟집, 신선한 곰장어를 별다른 양념 없이 짚불에 구워내 담백하게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기장짚불곰장어, 바다 소리를 벗삼아 신선한 조개 구이를 즐길 수 있는 하진이네가 그 주인공이다.
또한 해질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요트 세일링을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 할인(성인 1만 5,000원 할인, 소인 1만원 할인),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차, 다과, 소프트 드링크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사우나, 객실 내 24시간 데스크톱과 인터넷 이용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2박 기준 38만원~6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51-749-7001
전경우기자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