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2013년 '봄·여름 트렌드', 안방에서 알아보자

입력 : 2012-10-12 13:30:43 수정 : 2012-10-12 13:30: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는 오는 14일 2013년 봄, 여름시즌의 명품 신상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2013 SS 명품 패션쇼 TOP 30’를 국내 TV최초로 방송한다.

‘2013 SS 명품 패션쇼 TOP 30’는 파리, 밀라노, 뉴욕에서 열린 2013 SS 패션위크의 현장을 담은 것으로, 베르사체(Versace),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구찌(Gucci) 등 국내에 잘 알려진 명품브랜드부터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비비안 웨스트우드 레드 라벨(Vivienne Westwood Red Label) 등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작품까지 총 30개 명품 브랜드의 내년 봄, 여름 트렌드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연속방송.

특히 2013년 트렌드로 ‘가든(정원)’을 꼽은 ‘비비안 웨스트우드 레드 라벨’은 이번 패션쇼에서 브리티시 로얄 가든 이라는 테마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꽃의 향연 그리고 녹색 나무의 싱그러움을 의상에 접목시켜 선보였다. 또한 바우하우스 풍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인 마르니(Marni)는 복잡한 현대사회를 정화시키고자 하는 의미의 클린(Clean), 프레쉬(Fresh), 라이트(Light)를 메인 테마로 내세운 룩이 눈길을 끈다.

트렌디 채널의 관계자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내년 봄, 여름 명품브랜드의 패션트렌드를 국내에 가장 먼저 소개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계 이슈를 신속하고 발빠르게 전하여 여성채널로서의 입지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HCN과 판도라TV가 공동 런칭한 무료 웹TV 서비스 ‘에브리온TV’에서도 방송 당일 채널을 개설하여 ‘2013 SS 명품 패션쇼 TOP 30’를 방영할 계획이다. 시청 방법은 모바일에서 ‘에브리온TV’ 앱(App)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뒤, 해당 채널을 선택하면 된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