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탠캘리포니아’는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태닝이 가능한 국내 최고의 태닝기계만을 보유한 국내 유일 프리미엄 태닝전문샵이다. 1회 9~12분, 3~5회만으로 섹시하고 건강한 구릿빛 피부로 변신할 수 있어,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애용하는 태닝전문샵이기도 하다. 또한, 기계마다 3개의 팬이 부착되어 시원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으며, 태닝 중에 땀으로 얼룩질 일이 없다.
뿐만 아니라, 탠캘리포니아에서는 전문 태닝 매니저가 고객의 피부 상태와 피부톤에 맞는 태닝 방법을 조언해주는 1:1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같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고객의 피부에 맞는 다양한 전문 태닝 크림을 사용해 피부의 손상도를 낮추고,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컬러를 만들어 준다. 태닝 후 염려되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민감한 피부나 알러지 피부에도 좋은 태닝 애프터 크림을 제공하여, 태닝 후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고 있다.
‘탠캘리포니아’ 분당점을 오픈하면서, 박은희 대표는 최신 태닝기계인, iBED(아이베드)를 도입했다. 이 태닝기계로 키큰 남성들도 편안히 누워 태닝하는게 가능하게 됐다. ‘아이베드(iBED)’는 눈이 편안한 핑크톤의 형광불빛을 이용하며, 몸의 굴곡진 부위가 구석구석 태닝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배려된 태닝기계이다. 또한, 태닝하는 동안 시원한 바람과 아로마향이 뿜어져 나오고, 시원한 물도 뿜어져 나오게끔 설계되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단시간에 효과적인 태닝을 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되며, 피부자극 또한 최소화했다. 또다른 최신형 iDOME(아이돔) 태닝기는 선 채로 태닝할 수 있는 기계로, 기계의 비주얼도 멋지지만 키큰 남자들에게 특히 편리하다. 기계 내부가 넓고 높으며 시원하고 쾌작하게 단시간에 구릿빛피부를 만들 수 있다. 덥다 싶으면, 시원한 바람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
안면부를 선택적으로 태닝할 수 있으며, 램프의 강도가 높아 태닝효과가 뛰어나면서도 피부손상을 최소화하는 SUNUP2(선업2), 1회 태닝시간을 9분으로 단축시키면서도 다크한 색상을 원하는 태닝마니아들을 만족시킬 Sun Dazzler(선대즐러), 누워서 편안하게 태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최신태닝기계인 iBED, 서서 쾌적하게 태닝할 수 있는 iDOME 등, 탠캘리포니아의 프리미엄태닝기계들은 모두, 땀으로 얼룩질 염려 없이 시원하게 태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아이베드와 아이돔은 어깨쇄골부분과 옆라인에 좀 더 강한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서 보다 골고루 태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기계이다.
뿐만 아니라 UV 태닝 자체를 두려워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스프레이 태닝만으로도 아름다운 컬러를 만들어줄 수 있다. 스프레이 태닝이란, 미스틱 태닝 기계로 미스트를 분사해 1분 이내에 단, 1회의 시술만으로 구릿빛 태닝 컬러를 완성해 준다. 단 1분 태닝 후 5시간 정도 지나면 태닝컬러가 나오며, 7~10일 정도 색상이 유지된다. 최근에는 미스트가 업그레이드 되어, 부스터를 추가하면 한번에 2회 태닝한 효과를 낼 수도 있다. 또한 스프레이 미스트는 천연 사탕 수수를 재료로 만든 것이므로 피부에 전혀 무해한 것이 장점이다. 현재 압구정점에만 있지만, 분당점에도 곧 비치될 예정이다. 이 모든 프리미엄 태닝기계를 분당 ‘탠캘리포니아’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태닝마니아들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이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