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박명수, 시대 앞선 패션 감각…패션쇼에 '상어 옷' 등장

입력 : 2012-09-05 14:59:01 수정 : 2012-09-05 14:59: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박명수의 시대를 앞선 패션 감각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재평가가 필요한 박명수의 패션 감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3년 전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디자인한 ‘상어옷’과 외국 패션쇼에 등장한 ‘상어옷’ 사진이 담겨있다.

 3년 전 박명수는 ‘무한도전’에서 멤버들과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해 의상을 디자인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당시 박명수는 상어 모양의 의상을 만들어 멤버들에게 비웃음을 샀고 박명수가 디자인한 의상을 입은 남자 모델 또한 민망해해 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외국 패션쇼에 박명수가 디자인한 것과 흡사한 ‘상어옷’이 실제로 등장했다. 게시물에서 외국 패션쇼의 ‘상어옷’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박명수의 패션 감각이 시대를 앞서갔다며 놀라워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 우스꽝스러운 옷이 3년 뒤 빛을 발할 줄이야” “‘상어옷’이 런웨이에… 진짜 엄청나다” “시대를 앞서갔다는 말이 딱 맞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소라 인턴기자 wtnsora21@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