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7080 콘서트·설악 파인 스파 71% 할인
인터파크투어, 벳부 스기노이호텔 온천 숙박 기획전
신라호텔,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 꽃바구니 증정도
 |
대명리조트의 어버이날 행사 |
‘어버이날 카네이션, 여기에서 달아주세요.’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전국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모님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는 스파 등 ‘건강 이벤트’,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효도여행’ 등 효(孝)를 실천할 수 있는 행사가 즐비하다. 올해 5월 8일에는 색다른 장소에서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것은 어떨까.
▲ 대명리조트-추억의 7080 콘서트=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 제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0일에는 대명리조트 제주 인근에 위치한 다원 다희연을 투어하는 녹차 로드도 예정돼 있다. 곶자왈 지역 특유의 동굴 속 다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곳은 6만평 규모의 다원, 녹차박물관, 동굴카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에서는 5월 매주 토요일 도자기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어버이날에는 프론트에서 입퇴실 고객에게 카네이션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에서는 부모님들을 겨냥해 추억의 7080 콘서트가 펼쳐진다. ‘기차와 소나무’의 이규석, 포크계의 아이돌 추가열,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의 조정현등 대명리조트 홍보대사들이 출연한다.
 |
양지파인리조트 아외 스파 |
▲ 설악파인리조트-효녀심청 ‘효(孝)’ 프로젝트=‘효녀심청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곳의 야외노천스파 ‘가든스파’는 맑은 설악산 물과 깨끗한 눈으로 이루어진 온천수라는 뜻의 ‘온천설(溫泉雪)’이라는 별칭이 붙어 있다. 표출온도가 무려 43도에 달하고 각종 알칼리 성분까지 풍부해 부모님들의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든스파의 일곱가지 테마탕은 다양한 효능과 재미를 선사한다. 아름다운 장밋빛의 연인탕에서는 장미향이 가득하다. 게다가 수중마사지 기능은 오십견, 요통 등에 좋아 부모님들에게 인기다. 가든스파와 함께 다음날 아침 강원도의 명물 황태해장국 정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효녀심청 효 프로젝트’ 패키지는 주중 7만4000원, 주말 8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정상가보다 71% 할인된 패키지다.
 |
곤지암리조트 스파 프로모션 |
▲ 곤지암리조트-부모님은 스파 20% 할인=어버이날을 맞아 국내 유일의 데스티네이션 스파를 강조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물의 공간, 감성적인 테라피의 공간이 이용자 편의에 맞게 구성돼 부모님과 함께하기 적당하다. 어버이날 당일 패밀리스파에서는 부모님 요금을 20% 할인해준다. 아울러 웰니스스파존에는 가정의 달인 5월에 맞춰 크리스탈 보울 테라피, 컬러&라이트 테라피, 아쿠아 테라피 등으로 리모델링한 후 처음 선보이는 세븐 스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따뜻한 현무암으로 등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너리싱 라이트 프로그램(12만원)부터 GPA 체형측정기를 통한 체형분석으로 신체 밸런스 회복과 스톤 테라피가 결합된 비-밸런스 프로그램 등 부모님이 함께 받을 수 있는 커플패키지까지 다양하다.
 |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
▲ 휘닉스파크-웰빙 스파공간과 허브정원=지하 700m 천연광천수로 즐기는 웰빙 스파공간 블루캐니언에서 부모님을 맞이한다.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2008년 6월 완공된 블루캐니언은 총 8000평 규모로 한번에 1만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타임캡슐 스파테라피, 어성초 한방탕, 웰빙 허브스파 등 피부개선 효과를 갖추고 있는 스파시설이 인기가 높다. 또한, 해발 850m 고원에 5만평 부지에 조성된 허브정원도 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이다. 로즈마리, 페퍼민트, 라벤더 등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허브를 비롯해 100여종의 다채로운 허브를 만날 수 있다.
 |
한화리조트 수안보 전경 |
▲ 한화리조트 수안보-부모님을 위한 ‘산장 패키지’= 5월말까지 부모님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수안보 산장 패키지’를 진행중이다. 객실(산장) 1박, 온천(2인), 조식(2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주중(일∼목) 이용 요금은 3인실 산장 5만5000원, 4인실은 7만원이며, 금요일에는 각 6만원(3인실), 7만5000원(4인실), 토요일은 7만5000원(3인실), 9만원(4인실)에 이용할 수 있다. 조식 메뉴는 올갱이 해장국, 송이 쇠고기탕, 북어 콩나물국, 된장찌개, 설렁탕, 미국식 아침식사 중 택할 수 있다. 또한 야외 노천탕(에어스파, 패밀리스파)과 실내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도 있다.
▲ 인터파크투어-일본 온천 효도여행=어버이날 효도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벳부 스기노이 호텔 온천 숙박 기획전’을 통해 온천 효도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 벳부는 도시 곳곳에서 온천수가 넘치고 화려하진 않지만 여유로운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후쿠오카 자유여행과 벳부 스기노이 호텔 숙박 및 온천 시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3일 코스와 4일 코스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3만9000원부터다. 또한, 제주도에서 공연관람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눈길을 끈다. 2박 3일 일정으로 박현빈 콘서트 관람과 산방산 탄산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천제연폭포, 송악산 올레길 투어 조랑말체험 등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40만5000원부터다.
 |
서울신라호텔의 카네이션 케이크 |
▲ 특급 호텔에서 럭셔리한 어버이날=서울신라호텔은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카테이션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인 ‘Heart to Heart’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모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번 케이크는 15일까지 판매하며, 매일 한정 생산하므로 예약은 필수다. 가격은 8만원. 또한 르네상스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는 5월 8일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고객에게는 4인 기준으로 1인 무료 뷔페를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도 11일까지 60세 이상 부모님 동반 4인 가족 식사 시 1인 식사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호텔의 중식당 천산에서도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음식으로 구성된 ‘나만의 코스 메뉴’를 선보이며 부모님 동반 4인 가족 식사 시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배진환 기자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