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여제' 강지섭, 명품복근 완결판…女心 '흔들'

입력 : 2011-10-20 17:11:38 수정 : 2011-10-20 17:11: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E채널 드라마 ‘여제’의 강지섭이 ‘명품복근’ 완결판을 선보이며 여심공략에 나선다.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여제’에서 정혁 역으로 출연중인 강지섭은 지난 16일 경기도 남양주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극중 강지섭은 무뚝뚝하지만 서인화(장신영)만큼은 자신의 손으로 지켜내고 싶어하는 순정마초 역할을 맡아, 거친 액션신도 직접 선보이며 캐릭터 변신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강지섭은 드라마 ‘여제’의 남성미 넘치는 정혁 캐릭터를 위해 촬영 중 틈이 나면 세트장이 위치한 남양주에서 서울까지 돌아와 웨이트 트레이닝에 전념하는 등 몸매관리에 지속적으로 신경을 써왔다. 얼마 전, 케이블 리얼 토크쇼 ‘여배우하우스2’에서도 강지섭은 “외로움을 운동으로 달랜다”고 밝히며 운동마니아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강지섭의 명품복근은 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