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2월 1일부터 미국의 유명 렌터카 회사인 엔터프라이즈 홀딩스(Enterprise Holdings)와 마일리지 제휴 계약을 맺고, 미국 및 캐나다, 유럽, 라틴 아메리카 등에서 알라모 및 내셔널 브랜드의 렌터카 이용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여행상품 메뉴를 통해 예약을 하고 렌터카 픽업시 데스크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1회당 500마일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을 여행할 경우, 보다 경쟁력 있는 스카이패스 회원 전용 요금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동양의 라스베이거스패키지 출시
▲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쇼핑, 공연, 카지노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자랑하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베네치안 &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홍콩공항에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 베네치안 호텔 1박 또는 2박 숙박(14박까지 추가 연장 가능), 홍콩-마카오 왕복 페리 티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인 1실, 1박 2일 1인 기준 57만 5000원부터.
전경우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