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NS윤지, 용감한 형제 손잡고 '춤을 춰'로 인기몰이

입력 : 2010-10-21 11:40:20 수정 : 2010-10-21 11:40: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S윤지. JTM엔터테인먼트 제공
차세대 섹시디바 NS윤지가 두 번째 싱글 ‘타임 투 플라이 하이(Time To Fly Hgh)’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 당시 카라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화제를 뿌린 NS윤지는 미국에서 UCLA를 다닌 우등생으로 화제를 뿌렸다. 하지만, 모범생 이미지와 달리 무대에서 손담비와 이효리에 버금가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일찍이 차세대 섹시 디바로 낙점받았다.

이번 싱글에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손을 잡은 NS윤지는 타이틀 곡 ‘춤을 춰’로 인기 몰이에 나선다. ‘춤을 춰’는 펑키한 디스코풍 리듬에 세련된 일렉트로틱 소스가 접목된 댄슨곡으로 용감한 형제 특유의 가사와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다른 수록곡 ‘디제이 돈트 스톱(DJ Don‘t Stop)’은 일렉트로 보이즈와 화려한 랩핑이 어우러저 대중에게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오직 드럼과 NS윤지의 목소리 그리고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부스, 원카 셋이 부른 노래는 용감한 형제의 개성이 제대로 표현된 곡이다.

한편, NS윤지는 22일 KBS2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