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송혜교 단발머리 변신… ‘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터 공개

입력 : 2008-09-23 09:50:11 수정 : 2008-09-23 09:50: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10월 27일 첫방송하는 배우 송혜교, 현빈 주연의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저 포스터에서는 송혜교가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이 눈에 띈다. 송혜교는 현빈과 편안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제작사 및 각 배우들의 소속사에 기자뿐 아니라 해외팬들의 사진 요청이 쇄도했으나 보다 준비된 모습을 선보이고자 사진배포를 미뤄왔다”고 22일 공개 이유를 밝혔다.

‘그들이 사는 세상’은 방송국의 드라마제작국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동료애와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표민수 감독-노희경 작가 콤비와 송혜교, 현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는 이번 드라마에서 현빈과 함께 드라마 PD의 역할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동안 해외 로케이션을 떠났던 출연진들은 귀국 후 현재 국내 촬영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스포츠월드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