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현무, 로건 레먼에 '샤이보이' 불러줘…"약 먹었나?"

입력 : 2012-12-14 09:12:54 수정 : 2012-12-14 09:12: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현무의 `샤이보이` 노래 선물에 `문화 충격`받고 당황

 

방송인 전현무가 미국 배우 로건 레먼과의 인터뷰 일화를 털어놨다.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전현무는 "해외 스타들과 인터뷰 할 때 뻔한 질문을 하는게 안타깝다"면서 "로건 레먼과 인터뷰 당시 `실제 성격은 어떠냐?`고 물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영화 `삼총사`에 달타냥 역을 맡은 로건 레먼은 "`달타냥은 적극적이고 용감하지만 나는 조금 샤이하다`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전현무는 "`샤이`라는 단어에 꽂히면서 `널 위한 한국 노래가 있다`고 말하면서 시크릿의 `샤이보이`를 불러줬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영상이 등장하면서 `샤이보이`를 접한 로건 레먼은 당황해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전현무는 "인터뷰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게재돼면서 `로건 레먼 저런 표정 처음` `쟤 약 먹었냐?`라는 댓글이 있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건 레먼 표정이 리얼해" "전현무 너무 재미있다" "나라도 좀 당황했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isstime@sportsworldi.com

(사진=MBC `무릎팍도사`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