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지창♥오연수 아들, 美 대학서 연속 올A…“누굴 닮은 거야?”

입력 : 2024-02-20 22:18:58 수정 : 2024-02-20 22:24: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지창이 아들을 자랑했다.

 

20일 손지창은 자신의 SNS를 통해 “큰 녀석은 강원도 인제에서 군 복무를 빡세게 마치고 작년에 학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미국으로 갔다. 두 학기 연속 올A 학점을 받았다고 해서 이렇게 말했다. 엄마 아빠는 이런 성적표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넌 도대체 누굴 닮은거야?”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밤새 작업하고 과제 하느라 정신이 없을 텐데 아빠 생신이라고 영상통화를 하는 센스있는 녀석. 두 아들이 참 다른 스타일이지만 저는 이 녀석들의 아버지라는 게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손지창은 아들이 미국에서 공부 중인 과목 목록을 캡처해 공개했다. 미국에서 자란 손지창의 큰 아들은 한국에서 군복무를 마친 후 다시 미국에서 대학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손지창은 전날 “군대에서 휴가 나온 둘째가 주고 간 생일 선물. 월급도 얼마 되지 않는 녀석이. 나한텐 딸같은 아들”이라며 둘째 아들에게 받은 현금 생일 선물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손지창은 오연수와 1998년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