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영석 PD “내가 제일 잘하는 건 우려먹기”…자가복제 쿨인정

입력 : 2023-06-28 22:25:00 수정 : 2023-06-28 22:30: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나영석 PD가 자가복제를 인정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김대주 작가와 나무위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나영석 PD는 나무위키에 자신을 검색, 관련 정보를 읽어보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의 히트를 회상하며 “여러분 아시듯이 제가 잘하는 게 뭐냐. 우려먹기”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이걸 빨리 인기 있을 때 여배우 버전으로 바꿔서 하자. 자기복제를 여성판으로 하자 했다. 연세가 있으신 여배우 분들을 하자고 했다. 회의를 엄청 하다가 누가 됐든 그 중심엔 윤여정선생님이 있었음 좋겠다고 했다”고 ‘꽃보다 누나’의 비하인드드 밝혔다.

 

한편 나영석 PD의 대표작으로는 ‘1박 2일(시즌1)’, ‘꽃보다 할배’, ‘윤식당’, ‘출장 십오야’ 등이 있다 서진이네 등이 있다. 현재 그가 연출을 맡은 tvN 버라이어티 ‘뿅뿅 지구 오락실 2’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 중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