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탁재훈, “‘김지민♥’ 김준호 결혼? 내가 입만 열면 무효” (돌싱포맨)

입력 : 2023-05-16 13:20:00 수정 : 2023-05-16 13:14: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김준호가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16일 공개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선공개 영상에는 안재욱, 이홍기와 뮤지컬 이야기를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안재욱은 노래를 불라달라는 멤버들의 요청에 애절한 노래를 부르며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곧이어 밝힌 노래의 정체는 떠나간 여자를 그리는 곡. 이에 멤버들은 분노를 표했다.

 

이어 이상민은 “‘돌싱포맨’ 뮤지컬 기획하시죠”라 말했고 안재욱은 다시 한 번 “여자 주인공 없는 작품이겠다. ‘돌싱포맨’ 괄호 열고 넋두리 아니냐”며 멤버들을 놀렸다.

 

이후 멤버들은 즉석으로 노래를 시작했고, 김준호는 “나는 이 집단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이제 곧 기회가 온다. 그래 난 결혼할 거야”라고 외쳤다. 그러자 탁재훈은 “내가 입만 열면 그 결혼 무효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탁재훈·임원희·이상민·김준호 네 남자가 펼치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