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봉선, 5년 째 투병…갑상선기능저하증 고백

입력 : 2023-04-19 16:50:00 수정 : 2023-04-19 18:02: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신봉선이 투병 중임을 고백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갑상선 주의보 발령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봉선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갑상선기능저하증은 심할 경우 피로, 얼굴부종, 추위를 쉽게 타는 증상 등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5년째 갑상선 기능 저항증을 앓고 있는 신봉선은 “오늘은 쉬는 날이어서 갑상선 정기 진료 받으러 가는 날”이라고 일상을 전했다.

 

병원에 도착한 신봉선은 담당 의사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의사는 신봉선의 건강에 대해선 “갑상선 기능이 안 좋았던 것이 약 먹으며 정상으로 딱 모여 있다. 아주 잘되고 있다”며 “원래 6개월에 한 번씩 검진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1년 후에 오셔도 될 것 같다”며 쾌차된 상태를 전했다.

 

한편 현재 신봉선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 중이다. 

 

사진=유튜브 ‘ㄴ신봉선ㄱ’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