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이상의 방송사고는 없다… 장미란, 이번에야 말로 ‘유퀴즈’서 만난다

입력 : 2023-03-01 16:48:33 수정 : 2023-03-01 16:48: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장미란 편을 다시 내보낸다.

 

1일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유퀴즈’ 183회에서 ‘한국 역도의 전설 장미란’ 편이 온전히 공개된다.

 

앞서 지난달 22일 ‘유퀴즈’는 182회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 편의 두 번째 게스트인 장미란 녹화분을 송출하다, 돌연 지난주 방송인 건축가 승효상 편을 내보냈다. 제작진은 당시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했다”고 사과하며 장미란 편을 재송출하겠다고 예고했다.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편을 통해 15년 간 바벨과 고독한 싸움을 펼친 이야기를 꺼낸 장미란은 “무아지경에 빠지면 바벨이 무겁지 않았다”고 이야기를 이어간다.

 

또 중학교 시절 역도를 시작해 바벨을 잡은 지 열흘 만에 도 대회에서 우승한 일화부터 역도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풀 스토리를 공유한다. 은퇴 이후 대학 교수, 장미란 재단 운영자로 활동 중인 제2의 인생 이야기도 전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락’은 개그맨 유재석과 조세호가 진행을 맡아 게스트들과 펼치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