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물랑루즈!’ 亞 초연 코앞…이벤트로 관객몰이 나선다

입력 : 2022-10-27 16:30:56 수정 : 2022-10-27 16:30: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 ‘물랑루즈!’가 오는 12월 20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아시아 초연 개막을 앞두고 작품 고유의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꿈과 욕망의 세계, 클럽 ‘물랑루즈’만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포토매틱 팝업스토어를 10월 26일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운영한다. 뮤지컬 ‘물랑루즈!’ X 포토매틱 팝업스토어에서는 작품의 컨셉을 담은 스페셜 프레임 4종을 활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클럽 ‘물랑루즈’를 상징하는 4가지 심볼 마크 및 극 중 장면을 연상시키는 스페셜 프레임은 본 공연 전부터 진정한 보헤미안이 되는 시간을 선사한다. 화려하게 장식된 팝업스토어 내부 곳곳은 포토스팟으로 꾸며져 포토매틱 외에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뮤지컬 ‘물랑루즈!’의 배우들이 포토매틱을 활용해 직접 찍은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클럽 ‘물랑루즈’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토매틱은 전문적으로 세팅된 공간에서 사진사 없이 스스로 리모컨을 사용해 사진을 찍는 국내 최초의 셀프 스튜디오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 뮤지컬 ‘물랑루즈!’와의 만남으로 진행되는 포토매틱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연말, 자유롭고 당당한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친구, 연인 가족뿐만 아니라 혼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뮤지컬 ‘물랑루즈!’의 세 번째 스페셜 레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이벤트로 진행 중인 스페셜 레터는 지난 6월부터 공연장 내 마련된 전단 게시대를 통해 배포됐다. 첫 번째 진실(Truth), 두 번째 아름다움(Beauty) 레터에 이어 자유(Freedom)를 상징하는 세번째 스페셜 레터는 공연장 밖, 더욱 특별한 장소에 위치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 <물랑루즈!>의 스페셜 레터는 클럽 ‘물랑루즈’를 상징하는 4가지 버전으로, 본 공연을 기다리는 보헤미안을 위한 이벤트가 동봉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지막 네 번째 사랑(Love) 레터는 곧 다가올 12월에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물랑루즈!’는 오늘(27일, 목)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11월 14일까지 조기 예매 할인이 적용되며,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홍광호, 이충주, 아이비, 김지우, 김용수, 이정열, 손준호, 이창용, 최호중, 정원영이 선보이는 뮤지컬 ‘물랑루즈!’는 오는 2022년 12월 20일부터 2023년 3월 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