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델디렉터스 김나운·정재웅, AMI PARIS SEOUL S/S ’23 SHOW 활약

입력 : 2022-10-22 01:00:00 수정 : 2022-10-21 13:21: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디렉터스 전속 모델인 김나운과 정재웅이 AMI PARIS의 패션쇼에서 활약했다.

 

지난 국내에서 개최된 DIOR Pre-Fall ’22 쇼에 이어 AMI PARIS 쇼에 선 김나운은 광화문을 배경으로 펼쳐진 야외 런웨이를 걸으며 시크하면서도 자유로운 아미만의 분위기를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워킹으로 잘 표현해냈다. 모델디렉터스 신예 모델 정재웅은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로 웅장한 런웨이를 가득 채웠다.

 

이번 패션쇼는 AMI PARIS가 2019년 중국 상하이 이후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쇼로 그 의미가 깊다.

 

10월 11일에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S/S '23 쇼를 개최한 AMI PARIS는 1960년 파리의 심플한 매력과 자유분방함, 그리고 멋진 실루엣과 발랄한 패턴을 표현했다. 아미 파리스의 디자이너 Alexandre Matiussi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MI PARIS 홈페이지 및 모델디렉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나운과 정재웅이 속해 있는 모델 에이전시 ‘모델디렉터스’는 엠디렉터스 그룹(M Directors Group)의 계열사다. 엠디렉터스 그룹은 외국인 모델 매니지먼트와 국내 모델 매니지먼 트를 주력으로 국내외 셀럽들을 섭외하는 에이전시 분야와 광고 사업 및 미디어 플랫폼, 더불어 모델과 연기 아카데미까지 겸비하고 있는 토털 미디어 솔루션 기업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