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춘블라썸’ 오유진, 웹툰과 찰떡 싱크로율

입력 : 2022-09-16 12:46:43 수정 : 2022-09-16 13:06: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청춘블라썸' 오유진이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극본 박윤성/김하늬, 연출 왕혜령, 제작 플레이리스트·재담미디어·코퍼스코리아) 속 강선희(오유진 분)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이 16일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푸른 배경 속 정면을 바라보는 오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포스터엔 웹툰 속 강선희가 그려져 있다. 오유진은 단발의 헤어스타일부터 눈동자의 위치, 왼쪽 볼의 점까지 강선희와 찰떡인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아무리 봐도 말이 안 돼, 맥락이 없잖아 맥락이'라는 글귀가 강선희의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준다. 서연 고등학교 2학년인 강선희는 쏘는 듯한 어투와 무게 잡는 표정 탓에 센 언니처럼 보이지만, 속은 물러터진 외강내유 캐릭터다. 맡은 캐릭터마다 오유진과 동기화시키는 오유진의 섬세한 연기에 기대감이 쏠린다.

 

오유진은 '바람이, 바람이 되어'와 '안녕 나의 봄날', '이 세상 오직 하나뿐인 너의 편', '선물' 등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주연으로 참여한 '나의 여자친구'가 서울국제 초 단편영화제 국내경쟁 후보에 선정되며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영화 외 웹 드라마 '연애공감'을 비롯해 tvN '방법', MBC '그 남자의 기억법', tvN '여신강림'을 통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린 오유진은 지난해 4월 첫 장편 주연작인 OCN '다크홀'에서 주인공 한동림 역으로 활약하며 '괴물 신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편,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오후 5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독점 공개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