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 2022-08-02 10:18:02 수정 : 2022-08-02 10:18: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타트업 기업의 분투기를 다룬 쿠팡플레이의 새 시트콤 ‘유니콘’이 온다. 

 

1일 쿠팡플레이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새 시트콤 ‘유니콘’의 방송 날짜를 확정,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유니콘은’ 스타트업 기업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과 직원들의 분투기를 다루는 시트콤으로 이병헌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으며, 방송인 유병재가 대본을 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꽉 들어찬 엘리베이터 속 ‘스티브(신하균)’와 맥콤 크루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위를 전혀 의식하지 않은 채 검지를 들고 활짝 웃고 있는 ‘스티브’의 모습은 웃음을 더하는 가운데, 그의 손에 들려있는 영자 신문은 허세 가득한 성격을 엿보게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그런 그가 익숙한 듯 신경도 쓰지 않는 맥콤 크루들의 상반된 표정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스티브’가 벌려놓은 일의 뒤처리를 담당하는 유일무이 일잘러 ‘애슐리(원진아)’를 비롯해, ‘제이(이유진)’, ‘모니카(김영아)’, ‘곽성범(이중옥)’, ‘제시(배유람)’, ‘캐롤(배윤경)’, ‘필립(김욱)’까지 제각각 다른 개성을 전하며 묘한 상상력을 더한다. 여기에 “모두가 NO라고 할 때 난 YES, 이것이 바로 K-스타트업”이라는 카피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범상치 않은 K-스타트업의 등장을 예고, 과연 이들이 진정한 ‘유니콘’이 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