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입력 : 2022-07-04 01:00:00 수정 : 2022-07-03 18:06: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022년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산업통상 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최고경영자상은 최고경영자(CEO) 리더십을 포함해 서비스 산업 발전 및 서비스 분야의 경영혁신, 품질 혁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월드는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 만족 혁신 활동을 전개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국가품질경영상, 전국품질분임조 금상 등을 수상하며 한국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1989년 7월 개원 이래 테마파크 운영 33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국내 최고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발전해왔다.

내년 개관 예정인 ‘베트남 하노이 아쿠아리움’까지 국내외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전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또한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며 캐릭터 IP협업 및 온라인 플랫폼 진출 등 영역을 확장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