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수정X도원 ‘주인님 수라상’ 스틸컷 공개…단짠케미 눈길

입력 : 2022-05-20 15:55:00 수정 : 2022-05-20 15:50: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주인님 수라상' 스틸컷을 공개했다.

 

와이낫미디어와 이마트가 기획 및 제작한 ‘주인님 수라상’은 음식에 트라우마가 있는 거짓먹방 유튜버 주아란(이수정 분)과 음식을 사랑하는 진솔한 셰프 안술하(도원 분)가 집주인과 가정부로 만나 펼쳐지는 달콤살벌 밥상머리 로맨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주아란과 안술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앞에 두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주아란은 먹방 유튜버답게 테이블에 핸드폰을 올려놓고 촬영 중이다. 그런 주아란을 주시하는 안술하는 조리복을 입고 두 손을 모은 채 긴장한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진 스틸컷 속에서 안술하는 꼿꼿한 자세로 주아영(정구현 분)과 마주하고 있다. 조리복을 벗은 안술하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음식에 대해 정반대의 가치관을 가진 주아란과 안술하가 그려갈 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인님 수라상‘은 오는 20일 저녁 6시 이마트 유튜브 채널 ’이마트 LIVE’를 통해 첫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