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떡볶이집’ 김민경, 모태솔로 고백…“썸은 타봤지만 연애한 적은 없어”

입력 : 2022-05-18 09:19:57 수정 : 2022-05-18 09:19: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김민경, 오나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민경은 “연애 안 한 지 몇 년 정도 됐냐”는 질문에 “모태솔로”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썸은 타본 것 같은데 연애를 해본 적은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종민은 “고백을 받아본 적도 없냐”고 물었고, 김민경은 “있기는 한데 타이밍이라는 게 있는 것 같다”며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다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됐는데, 이 사람이 좋다고 하면”이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오나미는 “언니가 만남을 가질 때 조심스러운 게 큰 것 같다”고 했고, 김민경은 “저는 소개팅 자리에서 행사를 하고 온다”고 전했다.

 

또한 김민경은 방송에서 러브라인이 있었던 유민상, 송병철에 대해서는 “둘 다 좋은 사람인 걸 안다”며 “누군가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사람들이다. 진짜 가족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