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어스, 신곡 티저 공개…기대감 폭발

입력 : 2022-05-12 11:04:30 수정 : 2022-05-12 11:09: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의 강렬한 맛을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2일 0시,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원어스 멤버들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신곡 일부가 공개돼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시작부터 복면을 뒤집어쓰고, 납치된 듯한 원어스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다 들어와', '덤벼'라는 과감한 가삿말에 무결점 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영상 곳곳에 등장하는 트럼프 카드와 피에로 얼굴이 담고 있는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의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뇌리에 박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원어스는 오는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DEVIL’의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DEVIL’ 앨범을 통해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우리는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는 주인공이다’는 희망찬 슬로건을 내세운다. 17일 오후 6시 공개.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