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진경 “내가 내 돈 쓰겠다는데”…기부 금액 비공개 왜? (공부왕찐천재)

입력 : 2022-03-26 14:01:52 수정 : 2022-03-26 14:01: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홍진경이 통 큰 기부로 훈훈함을 안겼다.

 

26일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너무 궁금한 홍진경의 통 큰 기부 금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홍진경은 콜라보 문구 세트를 판매한 수익금 기부에 나섰다. 홍진경은 “1600만 원만 드리기는 좀 그렇다”며 다소 적은 수익금에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제작진은 “작은 건 아닌데 숫자가 애매하다”고 거들었다.

 

홍진경은 결국 사비를 보태기로 결정했다. 그는 “보태서 더 많이 도와드리면 좋겠다”면서도 “금액을 뭘 말하냐. 부끄럽게. 기부 단체에다는 말하겠다”며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어 금액을 확인한 제작진은 “미쳤나 봐, 안 돼. 왜 이러냐. 오버하지 마라”며 놀랐다. 그러자 홍진경은 “내가 내 돈 쓰겠다는데 왜 난리냐”며 기부 의지를 다졌다.

 

그러면서 “PD님 연봉을 다 안다. 땅 사고 주식사고 이런 거 다 좋은데 이웃들도 돌아보는 마음을 좀 가졌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