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는형님’ 안유진X장원영, 콩트 본능 대폭발…이진호까지 쥐락펴락

입력 : 2022-01-01 15:09:31 수정 : 2022-01-01 15:09: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브 안유진과 장원영의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였다.

 

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2022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아는 누님’ 편으로 꾸려진다. ‘아는 누님’의 든든한 맏언니로 화려한 입담을 보장하는 박미선과 현영, 소유가 새로운 조합으로 다시 찾아온다. 또한 화제의 신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과 장원영, 그리고 트로트 가수 마리아까지 함께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출연진이 한복을 차려입고 1월 1일 새해맞이 ‘대가족 콩트’를 진행했는데, 안유진과 장원영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가감 없는 콩트 실력을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장원영은 자타공인 ‘콩트의 신’ 이진호까지 쥐락펴락하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유진과 장원영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브 멤버들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이브는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일레븐(ELEVEN)’ 한복 버전 안무를 ‘아는 형님’에서 최초 공개하며 색다른 새해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 안유진, 장원영의 콩트 본능이 폭발한 ‘아는 누님’ 특집은 1일 오후 8시 4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아는 형님’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