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쇼윈도’ 여왕의 품격 보여준 송윤아…스타일링도 화제

입력 : 2021-12-01 09:37:46 수정 : 2021-12-01 10:12: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타운하우스의 여왕 송윤아가 완벽한 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송윤아가 분한 한선주는 사회복지 재단 '혜솔' 이사장이자 세계적 패션그룹 라헨의 장녀인 만큼 패션을 통해 보여지는 이미지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에 송윤아는 품위 있고 기품이 흘러 넘치는 한선주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스태프들과 심도 있게 논의하며 스타일링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송윤아는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시한 원피스는 물론, 핑크, 블루, 버건디 등 화려한 컬러감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말 그대로 ‘여왕’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군살 하나 없이 늘씬한 몸매와 클로즈업도 두렵지 않은 무결점 피부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역시 송윤아’, ‘송윤아 미모 미쳤다’는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데뷔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굴욕 없는 미모로 사랑 받아 온 송윤아는 ‘쇼윈도:여왕의 집’을 통해 또 한번 여왕의 품격에 걸맞은 미모로 시청자들의 워너비임을 입증하고 있다.

 

송윤아의 활약이 돋보이는 ‘쇼윈도:여왕의 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