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상이몽2’ NS윤지♥최우성, 결혼식 깜짝 공개…김원희 훈남 남편까지

입력 : 2021-11-02 10:08:32 수정 : 2021-11-02 10:0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NS윤지가 남편과의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펼쳐진 가운데, NS윤지 부부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지혜는 “내가 임신 8개월 차인데 내 배와 똑같아. 둘이 안을 수가 없다”라며 문재완의 내장지방을 불태울 자전거 다이어트를 제안했다.

 

절친 선배 김원희와 만난 이지혜는 “같이 살면서 건강관리 하려는 것이다. 운동을 너무 안 한다”며 남편의 건강을 걱정했다.

 

이에 김원희는 “우리 남편은 운동을 너무 해. 복부비만도 애초부터 없어 식스팩이다.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문재완이 도착하고, 이지혜는 “언니 남편 식스팩 있다더라”며 부러워했다. 그러자 문재완은 “난 원팩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신혼부부 김윤지, 최우성의 결혼식부터 신혼 생활이 최초 공개될 것이라 예고했다. 특히 남편 최우성의 아버지인 이상해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축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윤지는 “결혼한 모습을 보면 얼마나 행복하셨을까”라며 눈물을 보였다.

 

앞서 김윤지는 지난 9월 26일 5살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