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지원, ‘SNL 코리아’ 출격…개그 본능 선보일까

입력 : 2021-08-20 10:21:32 수정 : 2021-08-20 11:25: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하지원이 OTT 쿠팡플레이의 코미디쇼 ‘SNL 코리아’에 출격한다.

 

20일 쿠팡플레이 관계자 측은 스포츠월드에 “하지원이 ‘SNL 코리아’ 두 번째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직 녹화 전이며 해당 분은 오는 9월 11일 예정이다.

 

하지원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하고 깊이 있는 연기 세계를 보여줬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인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로써 ‘SNL 코리아’는 역대급 라인업을 구축했다. 앞서 첫 번째 호스트로 이병헌 출연을 성사시키며 주목을 한몸에 받은 상황.

 

뿐만 아니라 신동엽을 필두로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가 힘을 합친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 새 얼굴들도 기대 만발이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개그맨뿐만 아니라 패션모델, 가수, 유튜버까지 각계각층이 총출동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오는 9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