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유리, “출산 후 박명수가 건넨 돈 봉투…상상 이상 금액에 깜짝”

입력 : 2021-06-12 15:48:20 수정 : 2021-06-12 16:0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개그맨 박명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1일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제 여사친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명수는 사유리와 함께 쇼핑에 나섰다. 사유리는 박명수에 대해 “츤데레다. 앞에서는 차가운데 속은 되게 따뜻한 남자”라고 설명했다.

 

사유리는 “출산 후 라디오를 같이 했는데 끝나고 봉투를 주더라. ‘이게 뭐지?’ 했는데, 열어보니 상상 이상의 금액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다. 손이 떨렸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얼마나 주셨냐”라고 물었고, 이에 사유리는 “말도 못 하게 많이 주셨다. 그 돈으로 보행기도 샀다. 나머지는 아들을 위해 저축을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유리는 작년 11월 일본에서 서양인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들을 출산하며 ‘자발적 비혼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할명수’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