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또왕’ 이이경, 종영소감도 재치…이 센스 그대로 ‘그림도둑들’ 보자

입력 : 2021-05-16 15:38:08 수정 : 2021-05-16 15:38: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로또왕’ 이이경이 재치만점 종영소감으로 마지막까지 유쾌함을 선사했다.

 

웹예능 ‘로또왕’의 마지막 화가 공개된 가운데, 이이경은 14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특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이경은 ‘로또왕 이이경’으로 6행시 종영소감을 선보이며 특급 센스를 과시했다. 먼저 “로또왕 덕분에 행복했어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 어린 인사를 시작으로 “또 보고 싶어요”라며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왕으로 지낼 수 있었던 건”, “이 모든 것은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라며 관심과 응원으로 함께 해준 이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고 전했다. 또한 “이렇게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여러분 모두”, “경사스러운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랄게요”라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매력을 드러내며 마무리를 지었다.

 

이이경은 ‘로또왕’ 단독MC이자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주축으로서 자연스러운 진행능력과 상황에 따른 차진 애드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다른 이이경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반하게 만든 것. 매회 주제에 따라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에 등극했다.

 

마지막 인사까지 남다른 위트로 또 한 번 미소를 자아낸 이이경.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모습에 앞으로 보여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이경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그림도둑들’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뉴욕댁’ 이진, 강렬한 변신
  • ‘뉴욕댁’ 이진, 강렬한 변신
  • 아이브 장원영, 바비인형 그 자체
  • 이다인, 고혹적인 청순美
  • 설현, 레드 드레스로 뽐낸 우아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