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일리, 5월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신곡 최초 공개

입력 : 2021-04-08 09:26:17 수정 : 2021-04-08 18:47: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가수 에일리가 오는 5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7일 에일리는 개인 SNS를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쇼 톡(SHOW TOK)’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에일리는 매혹적인 눈빛과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컬러풀한 에일리의 비주얼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쇼 톡’은 오는 5월 1일 군포를 시작으로 안성, 고양, 부산, 경기도 광주, 익산 등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직접적인 소통이 금지된 가운데, 에일리는 팬들과 '랜선 채팅'을 시도하며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특히 에일리는 ‘쇼 톡’을 통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증명한 에일리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 시간 에일리의 콘서트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마스크 착용, 객석 거리두기, 함성 금지 등을 시행, 개최 전까지 계속해서 추이를 지켜볼 것”이라고 전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하이, 인형 비주얼과 늘씬한 각선미에 ‘심쿵’
  • 이하이, 인형 비주얼과 늘씬한 각선미에 ‘심쿵’
  • 박민영, ‘워너비 꽃미모’
  • 브레이브걸스 유정, 물오른 미모 과시
  • 레드벨벳 웬디, 사랑스러움이 한도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