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이 글로벌 OTT로 방영될 예정이다.
7일 제작사 채널옥트(대표 박혜영,이권현) 측은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이 글로벌 OTT와 편성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화면 속 만큼이나 재미있는 화면 밖 영상을 담은 ‘페이크 메이킹 다큐’ 형식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맛있는 녀석들’을 만드는 출연진, 제작진의 ‘좌충우돌 고군분투 방송 생존기’를 그린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톡톡 튀는 이야기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맛있는 녀석들’ 만큼이나 즐겁고 풍부한 에피소드를 담은 ‘만드는 녀석들’은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어떤 채널을 통해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채널옥트 측은 “국내 최초 예능 스핀오프 시트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재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를 비롯해 웨이브, 시즌, 왓챠 등 국내 OTT, 방송사와도 편성 협의 중에 있다.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올해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