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인생곡 추가할까 [이슈]

입력 : 2021-03-07 12:13:12 수정 : 2021-03-07 18:21: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표를 앞두고 어떤 대기록을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9일 정식 음원이 발매되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으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임영웅의 부드럽고 깊은 보이스와 멜로디가 더해지면서 최고의 시너지를 완성해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각종 방송, 공연 및 시상식 등에 참석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면서도 변함없이 지지해주는 이들을 위해 꾸준히 노래를 불러왔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임영웅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지면서 감동을 선사, 예상대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그러면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발표와 동시에 음원, 유튜브 동영상 등 각종 차트를 얼마나 뒤흔들지 기대 포인트로 떠올랐다. 

 

지난해 4월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후 현재까지 여전히 각종 차트 상위권에 올라와 있으며, 같은 해 11월 ‘히어로(HERO)’ 역시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1위를 기록했고, 꾸준히 조회수가 증가하며 1100만 뷰를 돌파해 인기 아이돌급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2021년 첫 신곡이자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별빛 같은 사랑아’가, ‘이제 나만 믿어요’, ‘히어로’를 잇는 임영웅의 또 다른 인생곡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