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지, 10주년 기념 공연…팔색조 매력 예고

입력 : 2021-01-14 17:00:48 수정 : 2021-01-14 18:24: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수지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공연을 앞두고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23일(토)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되는 수지의 언택트 공연 ‘Suzy: A Tempo’는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로,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란 뜻으로 악곡 도중에 일시적으로 변화했던 속도를 본래의 템포로 되돌리는 것을 의미해 데뷔 후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당초 12월로 계획했다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재확산으로 인해 1월로 일정을 변경했던 수지는, 1월 팬서트를 앞두고 새해 인사를 담은 영상을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언택트 공연을 마련했다”며 넘치는 팬 사랑을 전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수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하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힘든 시국에 작은 기쁨이 되면 좋겠다”는 사려 깊은 메시지도 건넸다.

 

 

이번 공연은 오는 23일(토)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라이브로 공개되며 관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문가영, 넘사벽 여신 비주얼
  • 김소연, 이게 B컷?…시크미 폭발
  • 이달의소녀 희진, 몽환적인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