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호 기자] 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아이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UV 젖병 소독기(LDD-ES1801UV)를 7일 출시했다.
리큅이 2021년 신축년에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은 UV 젖병 소독기로, 아이가 사용하는 젖병을 비롯한 다양한 식기를 살균 소독할 수 있다. 특히 영유아 아이들은 면역력을 위해 일상생활 속 위생과 청결관리가 중요한 만큼 젖병 소독기는 요즘 엄마들의 필수 육아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제품 UV 젖병 소독기는 UV-C 램프로 99.9%의 강력한 살균은 물론 도어 안쪽에 마름모 스테인리스 스틸 미러를 설계해 사각지대 없는 살균을 자랑한다. 또한 UV-C 램프는 자외선 중 세균 곰팡이와 미생물 살균 효과가 뛰어나다.
내부는 18ℓ 대용량과 2단 공간 설계로 하루에도 여러 번 사용하는 젖병, 물병, 식기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 덕분에 신생아 용품뿐만 아니라 이유식 용품, 장난감 등 유아용품까지 아기 발달 단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내부와 2단 선반은 내구성이 좋고 위생적인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큅 UV 젖병 소독기는 풀 스크린 터치패널 설계로 사용 또한 간단하고 쉽다. 건조부터 살균, 환기, 보관까지 가능한 자동모드를 비롯해 살균모드, 건조모드, 보관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모드는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시간 설정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기 중 먼지나 유해물질의 차단을 돕는 HEPA 필터를 적용했으며, 저소음,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더불어 리큅은 신제품 UV 젖병 소독기 출시를 기념해 리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7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큅 관계자는 “올해 첫 신제품으로 소중한 아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UV 젖병 소독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리큅을 대표하는 식품건조기, 초고속 블렌더 제품 등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ngil77@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