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키즈 문익·재찬, 90년대 레트로 감성 ‘완벽 재해석’

입력 : 2020-07-05 10:13:29 수정 : 2020-07-05 18:3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 멤버 문익과 재찬이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다. 

 

지난 4일 동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NGKIZ I:KAN’(동키즈 아이캔)의 신곡 ‘Y.O.U’(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 문익과 재찬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는가 하면, 아날로그 틱한 소품들로 두 사람이 보여줄 확실한 콘셉트까지 자랑하고 있다. 두 사람의 칼군무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신나는 비트와 소년미 넘치는 보컬이 흘러나오며 베일을 벗을 ‘Y.O.U’에 대한 궁금증도 한층 높이고 있다.

 

문익의 ‘IK’과 재찬의 ‘CHAN’에서 스펠링을 따와 탄생한 ‘DONGKIZ I:KAN’은 ‘모든 것을 이뤄낼 수 있다’는 포부를 담아낸 만큼 20대의 풋풋함과 청량함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Y.O.U’는 2020년 레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킨 뮤지션 기린(KIRIN)과 프로듀서 브론즈(BRONZE)가 작업에 참여, 1990년대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을 DONGKIZ I:KAN만의 감성으로 완성시켰다.

 

레트로 열풍을 이어갈 DONGKIZ I:KAN의 ‘Y.O.U’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DONGKIZ I:KAN ‘Y.O.U’ 티저 영상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
  • 예쁜 미소의 김시은
  •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장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