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매니저 갑질 의혹’ 이순재 “기자회견 취소…직접 만나 다시 사과하겠다”

입력 : 2020-06-30 17:29:22 수정 : 2020-07-01 13:13: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순재가 SBS의 ‘8 뉴스’ 보도에 과장·편파 보도됐다며 다음 달 2일 개최하기로 예고한 기자회견을 취소했다.

 

OSEN의 보도에 따르면 이순재는 30일 “데뷔 후 처음으로 이런 일을 겪다 보니, 크게 충격을 받은 마음에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했지만, 몸이 좋지 않아서 하지 않기로 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9일 SBS는 ‘머슴처럼 일하다 해고-원로배우 매니저 폭로’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순재의 매니저였던 김 씨는 두 달여간 배우 가족의 허드렛일을 맡았으며, 머슴 같은 생활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순재는 이튿날 OSEN를 통해 “(회사로부터 해고됐다고 주장한 후)김 씨와 당시 만났을 때 저는 할머니(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했고 인정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었다”라며 “하지만 어제 보도는 한쪽으로만 과장된 게 많았던 거 같다. 물론 할머니(아내)가 잘못했다는 걸 저도 인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 모 씨가 주장한 또 다른 녹취록에 대해 이순재는 “나는 녹취하는 걸 몰랐다. 그 날 많은 얘기를 했는데 먼저 공개한 것은 일부인 거 같다”라고 했다.

 

이어 “어제 보도 이후, 그러고 나서 오늘 오후까지 김씨가 연락을 해오지 않았고, 제 연락도 안 받는다”며 “당시 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하고 인정했지만, 다시 만나서 사과할 부분은 사과하고 싶다. 다만 저는 사람을 막 부리고 해고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아내의 잘못에 대해 만나서 사과하고 싶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사진=스포츠월드 DB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