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동하, ‘열린음악회’ 출격…귀 호강 선물한다

입력 : 2020-04-10 10:04:06 수정 : 2020-04-10 10:10: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정동하가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가수 정동하가 오는 12일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3월 14일 발매한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를 마치 CD를 삼킨 듯 완벽한 라이브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 정동하는 지난 2018년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불러 화제를 모았던 임재범의 ‘비상’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이날 정동하는 천단비와 함께 영화 ‘위대한 쇼맨’의 삽입곡 ‘This Is Me’를 스페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파워풀한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는 두 보컬리스트의 특별한 만남에 방송 전부터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지난 7일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기도 했다. 이번 발매되는 ‘LOVE’는 정동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열린음악회’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