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7-29 10:13:23, 수정 2019-07-29 10:13:21

    골프존, LPGA 에비앙 챔피언십 2년 연속 참여

    •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2년 연속 LPGA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에비앙 챔피언십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존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에비앙 챔피언십’에 참여해 현장에 골프존 부스를 설치하고, 전 세계 갤러리와 대회 관계자들에게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선보였다.

       

       또한 대회 기간 중 골프존 골프 시뮬레이터의 에비앙 GC 코스 1번홀(파4)과 16번홀(파3)에서 각 롱기스트 이벤트와 니어핀 이벤트를 진행해 전 세계 갤러리들이 골프존 시뮬레이터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들은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체험한 후 “실제 골프와 다르지 않은 정교함에 놀랐다"는 평가를 내리며 골프존의 첨단 기술력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골프존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는 2012년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스페인 등 총 4개 국가의 국가대표 공식 훈련 시뮬레이터로 선정됐으며, 지난 2015년에는 ‘LPGA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도 선정됐다.

       

       또한 미국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는 골프 관련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에디터스 초이스(시스템·장비 부문)의 ‘베스트 골프 시뮬레이터’에 3년 연속(2017, 2018, 2019년) 골프존 시뮬레이터를 선정했으며, 미국 CBS스포츠와 글로벌 경제 매거진 포브스는 골프존의 시뮬레이터를 ‘완벽하고 독보적인 시스템’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골프존 글로벌 사업 총괄 김주현 상무이사는 "에비앙 챔피언십에 2년 연속 참여해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계 각국에 골프존을 적극 소개하고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교두보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비앙 챔피언십’은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 중 하나다. 170여 국가에서 2천900만 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골프존은 2018년부터 이 대회에 2년 연속 참여해 전세계에 골프존 골프 시뮬레이터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려 왔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골프존 제공

       

       

       

      사진1. 골프존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의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에비앙 챔피언십’에 참여해 현장에 골프존 부스를 설치하고,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선보였다.

       

      사진2. ‘에비앙 챔피언십’의 갤러리들이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체험하고 있다.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