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이홍기, 여전히 ‘단호’… “잘 먹고 잘 잔다”

입력 : 2019-05-31 18:02:22 수정 : 2019-05-31 18:0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구속된 최종훈을 언급한 글에 다시 한 번 대응했다.

 

지난 30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ck to home...i'll miss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형광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이홍기는 푸른 하늘을 만끽하고 있다.

 

이 게시글에서 이홍기는 최종훈을 언급한 댓글에 ‘사이다 반응’을 보여 또다시 눈길을 끌었다. 한 팬은 이홍기의 인스타그램에 ‘홍기는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와이를 즐기는 동안, 종훈은 감옥에 있어요. 괜찮나? 잘 자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홍기는 ‘잘 먹고 잘 자고 X도 잘 싼다’고 단호한 입장을 취했다.

 

앞서 이홍기는 ‘정준영 단톡방’의 핵심 멤버이자 경찰 유착 등 논란에 중심에 섰던 최종훈에 대해서 냉정한 태도를 이미 밝힌 바 있다. ‘최종훈을 포기하지 말아달라’는 한 팬의 글에 이홍기는 ‘포기야’라고 댓글을 달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최종훈은 현재 정준영에 이어 집단 성폭행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됐다. 최종훈은 이후 31일 ‘구속이 합당한지 다시 판단해 달라’며 법원에 재심사를 청구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