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걸 승희, ‘그녀석’ OST 세 번째 주인공…‘Sunny Day’ 9일 발매

입력 : 2019-04-08 11:48:57 수정 : 2019-04-08 11:48: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세 번째 OST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오마이걸 승희의 ‘Sunny Day’를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Sunny Day’는 드라마의 남녀주인공 이안(박진영 분), 윤재인(신예은 분)이 서로 느끼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지난 2일 방송된 8회분 주요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수많은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CJ ENM 사회공헌사업인 오펜뮤직 소속의 작곡가들인 Naiv, 제인스 (Jayins), 지예준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흥겨운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으로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알 수 없는 마음 숨겨봐도 겉 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마음 오늘도 자꾸 너만 보여” “너에겐 내가 느껴져 묘하게 이끌린 내 마음”과 같은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Sunny Day’는 ‘사랑의 온도’ OST ‘You Are’ ‘러블리 호러블리’ OST ‘WHO’ 등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오마이걸 승희가 가창을 맡았다. 그는 마치 연인의 귓가에 사랑을 속삭이듯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Sunny Day’를 소화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며,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오마이걸 승희의 ‘Sunny Day’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CJ ENM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