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C서울, 최용수 감독 복귀 기념 다양한 이벤트 개최

입력 : 2018-10-27 03:00:00 수정 : 2018-10-26 13:44: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독수리가 서울로 돌아왔다.

 

 프로축구 FC서울이 27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과의 K리그1 34라운드홈경기에 ‘독수리’ 최용수 감독 컴백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FC서울은 최용수 감독 컴백 첫 홈경기를 기념하여 3종 팬 서비스품을 준비한다. 먼저 일반 관람객에게는 기념 클래퍼 5000장과 자석 1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FC서울 시즌티켓 회원에 한해 추가로 최용수 감독 스페셜 에디션 선수카드를 제공한다.

 

 북측광장에서는 최용수 감독 컴백을 축하하는 팬 응원 메시지를 받는 행사가 진행된다. 접수된 응원 메시지를 선별하여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표출한다. 또한 최용수 감독 컴백 기념 헌정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표출한다.

 

 장외 행사로는 FC서울 가을 운동회, 푸드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준비된다. 경기장 내에서는 V걸스 공연, 하프타임 사다리 타기 경품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추운 날씨를 대비해 ‘2018 Winter 롱패딩과 패딩수트’를 출시해 FC서울 팬파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