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뱀뱀 “솔로곡 ‘파티’, 내 색깔 보여줄 수 있는 기회되길”

입력 : 2018-09-17 23:21:18 수정 : 2018-09-17 23:21: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뱀뱀이 첫 솔로곡 ‘파티’로 자신의 색을 보여주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호텔서울에서 그룹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갓세븐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을 소개하고, 멤버별 솔로곡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뱀뱀의 솔로곡 'Party'는 뱀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댄스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곡 전개가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솔로곡 소개를 위해 무대에 오른 뱀뱀은 “개인 활동을 통해 많은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음악적으로 보여드린 것은 많지 않다. 그래서 이번 첫 솔로곡에 더 많이, 열심히 신경썼다”고 밝혔다.  

 

솔로곡 ‘파티’를 통해 하우스와 힙합을 섞은 장르에 도전한 뱀뱀은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재밌게 들어주길 바란다”면서 “가사는 복잡하지 않고 나답게, 믿을 수 있는 내 사람들만 모여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솔로곡 ‘파티’가 더 많은 분들에게 내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뱀뱀은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로 통한다. 이와 관련된 질문에 뱀뱀은 “내 입으로 말하기 민망하지만, 그래도 지지는 않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뽐냈다. “워낙 화려한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독특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막상 그렇게 많이 입지는 않는다”며 손사래를 쳤다. 

 

또 의상 선택 기준을 묻는 질문에는 “미리 고르면 안된다. 그날 기분에 따라 의상을 선택해야 한다. 미리 계획하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복잡하다”며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갓세븐은 17일(오늘) 오후 6시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 (Present : YOU)’를 발표했다. ‘프레젠트 : 유’라는 앨범명에는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한윤종 세계일보 기자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유이, 8㎏ 쪘다더니 다 어디로?
  • 유이, 8㎏ 쪘다더니 다 어디로?
  • 장원영, 상큼미 '뿜뿜'
  • 손나은, 포니테일로 청순美 발산
  • '스우파' 노제, 강렬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