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걸 "신곡 ‘불꽃놀이’, ‘비밀정원’ 잇는 정원시리즈"

입력 : 2018-09-10 15:03:24 수정 : 2018-09-10 15:0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오마이걸이 신곡 '불꽃놀이'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를 발표, 8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오마이걸 비니는 이날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비밀정원'에 이어 '하늘정원'으로 이어지는 정원시리즈다. 하늘에서 반짝이는 추억을 다양한 곡으로 풀어낸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밤하늘을 수놓는 예쁜 불꽃놀이를 음악으로 풀어냈다. 다양한 감정과 사운드로 풀어낸 만큼 즐겁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특히 유아는 "초반부에는 EDM 사운드로 강렬한 포인트를 줬다면, 후반부에는 서정적이고 감정적인 사운드가 포인트다. 여러 가지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곡"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포함해 ‘메아리’ ‘트와일라잇’ ‘일루션’ ‘우리 이야기’ 등 5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이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은 신곡 '불꽃놀이'로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