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9-04 09:07:23, 수정 2018-09-04 09:07:25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기다림마저 설레는 ‘운명적 로맨스’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설렘 지수를 높이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차원이 다른 힐링 로코의 탄생을 예고한 것.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다.

       

      설렘 지수를 높이고 공감을 더하는 ‘로코 치트키’ 서현진과 이민기의 만남에 이어 ‘대체 불가 매력’의 이다희와 안재현까지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서현진과 이민기는 바삐 지나가는 수많은 사람 속에 마주 보며 서 있다. 서현진의 모습은 어느새 어린아이, 외국인, 할머니 등으로 바뀌기 시작한다. 다양한 얼굴로 타인이 되는 서현진을 바라보는 따뜻한 미소의 이민기. 이내 거침없이 그에게로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다. 마침내 가까이 마주한 두 사람의 서로를 향한 달달한 눈빛이 설렘을 자극한다. “괜찮아, 내가 다 알아볼 테니까”라는 이민기의 로맨틱한 대사는 서로만을 알아보는 두 사람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짧은 티저만으로도 ‘설렘주의보’를 발동시킨 서현진, 이민기의 미친 케미는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따뜻한 포옹으로 올가을 감성을 저격할 힐링 로코의 탄생을 예고한 두 사람은 각각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 한세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 서도재로 분해 유일무이한 운명적 로맨스를 펼친다. 절대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남녀의 비밀스러운 세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뷰티 인사이드’는 얼굴이 바뀌는 설정을 여자주인공로 변주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일정한 주기가 되면 다른 사람이 되는 여자와 유일하게 그녀만을 알아보는 안면인식장애 남자의 로맨스는 원작이 가진 감성적인 결 위에 유쾌함과 공감을 불어넣어 차별화된 ‘로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원작의 흥미로운 설정 위에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서현진, 이민기의 케미가 더해져 올가을 특별한 로맨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서현진과 이민기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밤 11시에서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10월 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TBC ‘뷰티 인사이드’ 티저 영상 캡처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