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11-22 04:45:00, 수정 2016-11-21 19:06:58

    기억력·혈행·눈건강 개선 돕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 출시

    • [조원익 기자] 뉴스킨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메가-3지방산과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 등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건강기능식품 ‘에이지락 유스스팬3(ageLOC YOUTHSPAN3)’를 최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각 성분이 기억력 개선, 혈행 및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면역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본적인 건강 증진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바쁜 사회생활로 평소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에게 알맞다고 뉴스킨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은 지난해 미국 등에서 출시해 호응을 얻었으며, 국내서는 특별히 뉴스킨코리아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해외에서 선보인 기존 제품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한국에서 단독 출시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총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담아 영양 밸런스를 유지했다.

      오메가-3는 고순도의 EPA 및 DHA를 함유한 개별인정형 오메가-3를 사용한 게 강점이다. 부성분으로는 코엔자임 Q10을 비롯해 링곤베리(라스베라트롤), 자색옥수수(퍼플콘), 로즈마리, 감귤 추출물, D-리모넨, 케르세틴, 아스타잔틴, 루테인, 라이코펜 등 9가지의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를 다양하게 엄선해 담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은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건강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탓에 일일이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1회 4캡슐(검정색 캡슐 2알, 흰색 캡슐 2알)씩 하루 두 번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오메가-3지방산은 검정색 연질 캡슐, 비타민&미네랄은 흰색 경질 캡슐로 성분에 따라 색상을 달리해 섭취시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박스(1개월분)에 20만5000원이다. 뉴스킨은 전세계 54개국에 진출했으며 한국에는 1996년 2월에 들어와 화장품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 등을 거느리고 있다. wick@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