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6-08-04 09:48:19, 수정 2016-08-04 09:48:15

    강호동, '한식대첩4' MC 꿰찼다 "손맛 전쟁 전할 것"

    •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강호동이 올리브TV ‘한식대첩4’가 새 MC로 발탁됐다.

      오는 9월 말 올리브TV의 한식 서바이벌 ‘한식대첩’이 시즌4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특히 대한민국 대표 MC 강호동이 진행을 맡아 서바이벌 프로그램 특유의 짜릿한 긴장과 재미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한식대첩4’ 연출을 맡은 올리브TV 현돈PD는 “이번 새 시즌에서는 뛰어난 진행 솜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호동이 새 MC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돈PD는 이어 "강호동만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한식고수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 최고의 궁합을 선보일 전망”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잘 먹기로 유명한 강호동도 아직 전국팔도의 다양한 음식과 맛을 전부 경험해 보지 못한 상태”라며 “프로그램을 통해 한식고수들과 만나며 좌충우돌하는 강호동의 색다른 모습이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웃음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식대첩’을 진행하며 한식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게 된 강호동의 진정성 있는 진행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오랜 방송 경험과 서바이벌, 리얼리티, 토크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강호동이 ‘한식대첩4’에서도 능숙한 진행솜씨와 맛깔나는 입담으로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강호동은 “한식의 맛과 멋을 알리는 자리에서 진행을 맡게 되어 기분이 남다르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식 고수들과의 만남도 기대되고, 어떠한 음식들이 등장하게 될지도 궁금하다. 앞으로 한식 고수들의 손맛 전쟁을 리얼하고 유쾌하게 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리브TV ‘한식대첩’는 서울,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북한까지 전국 10개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 고수들이 출전해 지역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한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 고유의 식재료와 풍성한 한식 요리는 물론,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조리 방식까지 다루며 한식의 가치를 재조명해 호평 받았다.

      cccjjjaaa@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