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NCT 127, 신곡 ‘Taste The Feeling’ 오늘 밤 베일 벗는다

입력 : 2016-07-28 20:37:48 수정 : 2016-07-28 20:3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특급 신예 NCT 127(엔시티 127)의 신곡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이 오늘(28일) 밤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5번째 곡으로 NCT 127과 코카-콜라가 콜라보레이션한 ‘Taste The Feeling’은 오늘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식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드라마타이즈 영상으로 제작, NCT 127 멤버들이 데뷔를 앞두고 열정적으로 연습하는 모습과 데뷔 무대에 오르는 환희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신곡 ‘Taste The Feeling’은 NCT 127 멤버들의 보컬과 세련되고 경쾌한 리듬이 조화를 이룬 밝은 분위기의 곡인 만큼,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채로운 장르의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포괄적인 음악 채널을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