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식스밤, 새 멤버 3명 영입… 3년 만에 가요계 컴백

입력 : 2015-05-12 09:30:07 수정 : 2015-05-12 09:30: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식스밤이 3년 만에 멤버를 재정비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12일 식스밤은 새 멤버 다인, 유청, 한빛을 영입하고 신곡 ‘Step to me’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건다.

지난 2012년 ‘치키치키밤’으로 데뷔했던 식스밤은 EXID, B.A.P, 브레이브걸스 등과 활발하게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새롭게 다인, 유청, 한빛 멤버를 영입하고 보다 상큼하면서도 활발한 소녀다운 매력으로 팬들을 찾는다. 식스밤의 신곡 ‘Step to me’는 도끼의 친형이 속해있는 프로듀서팀 이지스가 작곡 및 작사에 나섰으며, 빠른 비트의 펑키한 디스코 풍의 곡으로 발랄하고 상큼한 식스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Step to me’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반복되며 신나는 디스코 멜로디를 만들어낼 뿐 아니라 포인트 안무인 ‘카톡춤’은 원더걸스의 ‘Tell me’를 연상케 할 만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으로 새로운 ‘국민 댄스’가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식스밤의 소속사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스밤이 새롭게 멤버를 영입하고 3년 만에 컴백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이번 활동은 관객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며 “보다 새롭게 달라진 식스밤에 아낌 없는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식스밤은 각종 음악방송에서 신곡 ‘Step to me’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펼칠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